확진자 순환버스 탔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20.12.01. 17:30 1579 1 ㅋㅋㅋㅋㅋㅋㅋㅋ 수요일 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밝은 눈개승마 20.12.01. 17:54 다행히 저녁시간이라 접촉자 적을 것 같기두...근데 정문에 내려서 뭐했는지가 궁금하네용 0 0 밝은 눈개승마 댓글 내용 복사 다행히 저녁시간이라 접촉자 적을 것 같기두...근데 정문에 내려서 뭐했는지가 궁금하네용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밝은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