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올해 면접 끝이네요
글쓴이
- 2020.12.03. 18:38
- 146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오늘을 마지막으로 지난 6회의 면접을 마무리 했습니다.
8월달부터 쉬지 않고 달려와서, 오늘 마지막 면접보고 버스터미널근처 백반집에 앉아있으니 시원섭섭하네요
취준생분들 취업난에도 불구하고 올 한해 다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들 꽃길 걷자구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0
0
일등 갓끈동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등 갓끈동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고하셨어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0
0
유쾌한 둥굴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쾌한 둥굴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헉 잘못 비추천 누름 고생많았어요♡♡
0
0
괴로운 낙우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낙우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