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공학 전자회로과목
글쓴이
- 2020.12.04. 12:03
- 25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코로나 시국에 휴학했습니다. 감염된건 아니고
암튼 작년에 했던 전자회로1강의때 한 내용 까먹었는데
2파트부터 하려니 bjt mosfet 들어가고하니 헷갈리고 그래서 타 대학 강의나 암튼 수업 들어야할 것같아서
추천해주세요. 내년에 교수님강의듣고 학점 잘 나오려면 어떤 식으로 공부해야하는지도 아시면 알려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어떤교수님이냐에 따라 다를거같은데
0
0
이상한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상한 다정큼나무
백광렬교수님이나 박성윤 교수님 두분 다 알려주세요. 참고로 박성윤 교수님 수업때 제가 이해하는거만 겨우 풀어서 b플 받았네요. 후 수업이 너무 빨라서 기본예제만 풀이 외워서 받은거라서 이제부터 난감하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ㅅㅇ교수님거 들으면 3월달중에 전자회로1거 퀴즈쳐요 그럼 복습될듯! 참고로 시험비중 1/4이에요
0
0
수줍은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줍은 수송나물
헉 퀴즈 준비해야하는데 아 오래되서 강의내용이나 그런것들도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그래서 책 읽기에는 양이 많아서 강의듣고 하면 빠르게 이해하는데 도움되지않을까해서 질문 올렸어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대학인강은 유니와이즈나 탑그레이드 ? 들으시면 될거에용 ㅎ kmook도 함 찾아보세요 ㅎㅎ 그리고 사이트이름은 잘 기억안나는데 다른 대학교 교수님들 강의한거 올린 사이트(무료)도 있으니깐 걱정마세요
0
0
수줍은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박ㅅㅇ교수님께서 전자회로1 복습해주시고 퀴즈칠거에요!ㅎㅎ
0
0
수줍은 수송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수송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