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대학원 준비하시는분계신가요?
글쓴이
- 2020.12.07. 10:32
- 1776
인문대졸업생인데 ai대학원나오면 취업에 도움이많이될까요 ㅠ
권한이 없습니다.
취업 도움이야 되겠지만 공대 졸업생 입장에서도 제대로 ai 시작하려고 통계공부, 선형대수나 최적이론 복습하는게 만만치않은데 각오 단단히 하고 가셔야할듯
0
0
태연한 참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참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업에 도움은 되겠지만 얼마나 힘들지 장담 못함... 전공자들도 힘들어하는게 대학원인데 인문대이시면...
0
0
진실한 꽃향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다니면서 꾸준히 공부한거 아닌이상 절대 못따라감. 그리구 ai 대학원 이제는 레드오션이죠
0
0
상냥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붉은토끼풀
Ai 대학원이 뭐가 레드오션입니까? 박사급 인력 부족해서 난리인데.
0
0
화려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부용
ai 대학원가면 다 박사합니까? 대부분이 석사로 졸업합니다.
석사까지만 한다면 레드오션 맞습니다. 거 ai대학원 준비하는거 같은데 나중에 취업시장 나와보십쇼 내말이 틀린가
석사까지만 한다면 레드오션 맞습니다. 거 ai대학원 준비하는거 같은데 나중에 취업시장 나와보십쇼 내말이 틀린가
0
0
상냥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붉은토끼풀
그건 저도 다 아는 사실이구요. 석사는 ㅋㅋ 어느 대학원을 가도 애매한게 석사임.
0
0
화려한 부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화려한 부용
석사는 졸업논문 한편으로 결정받는 위치기 때문에 어떤 저널이나 컨퍼런스에 엑셉됬는지가 중요해요. 석사도 취업잘됩니다.
0
0
머리좋은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냥한 붉은토끼풀
지난 학기에 타대에서 인공지능 석사받고 졸업했구요.
카카오 네이버 엔씨소프트 넷마블 lg전자 skt 붙었습니다.
ai쪽 중에서 컴퓨터비전이랑 음성쪽은 인력없어서 관련논문 하나가지고 석사만 졸업해도 취업 쉬워요ㅋㅋㅋㅋ알고말하세요ㅋㅋㅋㅋ
카카오 네이버 엔씨소프트 넷마블 lg전자 skt 붙었습니다.
ai쪽 중에서 컴퓨터비전이랑 음성쪽은 인력없어서 관련논문 하나가지고 석사만 졸업해도 취업 쉬워요ㅋㅋㅋㅋ알고말하세요ㅋㅋㅋㅋ
0
0
머리좋은 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자기가 하기나름이지 세상에 절대가 어딧니 ㅋㅋㅋ 뭐빠지게 한번 해보세요
1
0
쌀쌀한 거제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거제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말 냉정하게 들리겠지만 가망없습니다. 고등 이과수학부터 적어도 공대 1~2학년에서 다루는 수학은 말그대로 기본으로 해야하는데 인문대 졸업.. 프로그래밍은 할줄 아시나요?? 만약 둘다 아니라면 짧으면 6개월? 길어도 1년? 그냥 수학 공부만 허겁지겁 하다가 중도포기 하실거 같네요. 급 나누기처럼 들리겠지만 인문대 아니 경영경제가 와도 공대 공부량 감당안됩니다. 다시 생각해보세요.
0
0
어설픈 개곽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개곽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 생각으로는 가지 않는 것을 추천합니다. 뜬구름잡는 소리입니다.
0
0
고상한 애기봄맞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상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주위사람들 말 흔들리지 말고 도전 해보세요 전문대 공대 나온애도 나중에 지인한테 배워서 지금 로봇제어 프로그래머로 활동 하고 있습니다 문돌이도 공대 공부 시켜 보면 왠만한건 합니다 우선 도전 해서 달려가다보면 혹여나 그러면 안되겠지만 공부량에 치여 포기 하더라도 처음 부터 윗글 말듣고 아예 도전 안하는것보다 우선 공부 할려고 덤벼 보는게 최소한 훗날 남는건 있어 보입니다
p.s 저도 문과출신이지만 수능모의고사 수리 3개넘어서 틀린적 없고 수학은 전교 문과 상위 였음 근데 상경보다 입결 높은과 갔는데 금융 수업 들어갔다가 '그쪽 부정적분이나 할줄암'? 이소리 듣고 완전 기분 상한적 있음 대학원 공대 과사에 문의 하러 갔다가 ' 그쪽 역학이 먼지나 알아'? 이소리 듣고 기분 상한적 있네요 그냥 중.고 때 제가 공부한 수학도 암기과목 그 이상이하도 아니였음 반복하고 마니 풀면 풀수록 점수 업되는 과목 넘 사벽 문제은행 잡고 있는것보다 교과서 수능전 까지 빵구 날때까지 게속 돌려 푸는게 고득점비결 이였던듯
p.s 저도 문과출신이지만 수능모의고사 수리 3개넘어서 틀린적 없고 수학은 전교 문과 상위 였음 근데 상경보다 입결 높은과 갔는데 금융 수업 들어갔다가 '그쪽 부정적분이나 할줄암'? 이소리 듣고 완전 기분 상한적 있음 대학원 공대 과사에 문의 하러 갔다가 ' 그쪽 역학이 먼지나 알아'? 이소리 듣고 기분 상한적 있네요 그냥 중.고 때 제가 공부한 수학도 암기과목 그 이상이하도 아니였음 반복하고 마니 풀면 풀수록 점수 업되는 과목 넘 사벽 문제은행 잡고 있는것보다 교과서 수능전 까지 빵구 날때까지 게속 돌려 푸는게 고득점비결 이였던듯
0
0
서운한 산호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산호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