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 정지 3번째
글쓴이
- 2020.12.07. 20:02
- 44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1번째 무ㄴ재앙쳤다가 1달
2번째 무ㄴ재앙쳤다가 3달
3번째 더불면죽인당(최근 자살사건들 언급했다가) 5달
욕을 한것도 아니고 유머인데 이거도 막냐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가벼운 애기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애기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도 최근에 5달 정지 먹고 정지 풀린 사람으로서 말씀드리자면, 일단 정지 당하는 것 자체가 신고 때려박으면 무조건 되는거니까 받아들이시고, 5달 지나니까 진짜 에타 거의 안 들어가더라구요. 에타도 재미있어서 들어가는것보다 습관인거같아요
0
0
돈많은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많은 노루참나물
이번 기회에 끊자는게 제가 하고 싶은 말입니다 ㅋㅋ
0
0
돈많은 노루참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노루참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이거 3번째는 에반데 1,2번은 전국민이 동감하는 부분 아니냐
0
0
난폭한 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커뮤니티질을 끊어라 인생낭비하지말고
0
0
외로운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기 원래 정지 당하면 열람 금지였는데 다 정지 당하니까 트래픽 줄어서 요샌 글 댓글만 못 쓰게 함. 괘씸해서 탈퇴함
0
0
재미있는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국....' 쓰고 1차 정지
'Pc극혐' 쓰고 2차 정지
'페미?' 쓰고 3차 정지
'Pc극혐' 쓰고 2차 정지
'페미?' 쓰고 3차 정지
0
0
돈많은 물배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물배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걔들말로는 그게 민주주의래 ㅋㅋㅋㅋㅋ
0
0
재수없는 오죽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수없는 오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차 1주일
2차 1달
3차 1년 받았는데 ㅠㅠ
내년5월에 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