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 회사에도 이런 사람있나요??
글쓴이
- 2020.12.08. 08:30
- 969
지는 유연근무로 10시 출근해서 7시 퇴근하는데, 다른 직원들 6시에 퇴근하려하면 눈치주고 퇴근 못하게하는 인간....
하ㅠㅠ 진짜 586꼰대들 미치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진짜 개싫다
1
0
침울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침울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9시 30분 출근
20시 퇴근
ㅅㄱ
20시 퇴근
ㅅㄱ
0
1
피곤한 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꼰대 ㅅㅋ들 빨리 쳐내야 회사가제대로돌아가는데
0
0
훈훈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 회사에 그런 노땅새끼 하나 있었는데 우연한 계기로 10년이상 떨어진 후배한테 두들겨맞았고 (정확하게는 쌍방)
쪽팔렸는지 이제 찍소리도 안하고 지냅니다.
쪽팔렸는지 이제 찍소리도 안하고 지냅니다.
0
0
나쁜 지느러미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지느러미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바부 사바사 .. 저희 부서는 퇴근시에 인사도 안하고 (못하고) 퇴근하는데 (눈치 전혀 보지 말고 퇴근하라는 부서장의 명)
다른 부서는 싸대기 맞기 싫으면 야근 좀 해라 하는 상사도 있고 합니다.
다른 부서는 싸대기 맞기 싫으면 야근 좀 해라 하는 상사도 있고 합니다.
0
0
추운 과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과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직도 그런곳이..
0
0
꼴찌 장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꼴찌 장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새벽같이 나가서 거의 매일 야근 맨날하는데ㅠㅠ
0
0
아픈 삼지구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삼지구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