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학기 마치고 유학가고 싶었는데
글쓴이
- 2020.12.08. 13:24
- 409
이번 학기 마치면 일본 유학을 계획 중이었는데
문득 생각해보니 코로나 때문에 못가겠네요.
사실 이때까지 코로나 때문에 크게 불편하다고 느낀거 없었는데
이게 이렇게 영향을 주네...
내후년에는 잠잠해지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추운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추운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내년 입학 앞둔 유럽쪽 석사 합격생인데요, 가는건 상관 없을겁니다.
석사 입시 준비생 대부분 내년 하반기에는 100%까진 아니더라도 백신 접종 후 '대부분의' 사회가 정상화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기 때문에
입시에는 거의 영향 없는 듯 해요. 생각과 달리 경쟁률도 딱히 떨어진거도 없고, GRE/GMAT 시험 점수 제출 기한을 좀 늘려줬다 정도?
벌써 대부분 학교 1라운드 Admission은 끝난 상태인데, 준비하시려면 서두르셔야 할겁니다..
석사 입시 준비생 대부분 내년 하반기에는 100%까진 아니더라도 백신 접종 후 '대부분의' 사회가 정상화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기 때문에
입시에는 거의 영향 없는 듯 해요. 생각과 달리 경쟁률도 딱히 떨어진거도 없고, GRE/GMAT 시험 점수 제출 기한을 좀 늘려줬다 정도?
벌써 대부분 학교 1라운드 Admission은 끝난 상태인데, 준비하시려면 서두르셔야 할겁니다..
0
0
깔끔한 좀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일본 거주중인데 4월에 입학해서 인터넷으로 강의듣다가 여름에 조금 완화되면서 넘어온 한국애들 만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