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직장인 분들 다들 운전하시나요??
글쓴이
- 2020.12.08. 14:00
- 979
운전 할 생각 딱히 없는데 배워야할지....
영업직도 아니고 운전 할 일 딱히 없긴한데 면허 없다니깐 비웃는 사람들이 있어서 휴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1
0
자상한 아그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자상한 아그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이라고 전부 운전할필요는 없습니다
출퇴근이 멀거나 / 직업별(영업) 등 직접적으로 필요한경우
를 제외합니다
하지만 자차 몰기시작하시면 전과 후는 비교가안됩니다
편의성 / 데이트 / 주말 등
벌이에 감안하셔서 적정차종모시는건 추천드립니다
출퇴근이 멀거나 / 직업별(영업) 등 직접적으로 필요한경우
를 제외합니다
하지만 자차 몰기시작하시면 전과 후는 비교가안됩니다
편의성 / 데이트 / 주말 등
벌이에 감안하셔서 적정차종모시는건 추천드립니다
0
0
꾸준한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출산 계획 있으면 꼭 잇는게 좋음
없다고 죽는건 아니지만 없으면 굉장히 불편을겪음
없다고 죽는건 아니지만 없으면 굉장히 불편을겪음
0
0
배고픈 산철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산철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차는 필요없으면 굳이 안사더라도 운전은 가능한 게 좋은거같아요
면허 ㄱ ㄱ
면허 ㄱ ㄱ
2
0
무심한 차이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차이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허는 따는거 추천
0
0
느린 수크령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수크령]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 차 사고싶은데 출퇴근이 지하철이라 살 명분이 없네요
차는 없어도 면허는 따는거 추천드림다
차는 없어도 면허는 따는거 추천드림다
0
0
배고픈 갈퀴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배고픈 갈퀴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허따고 회사차 몰면서 감각익히고 쏘카로 데이트 및
필요할때 사용하시고 찐으로 필요할때 구매하시는거 추천합니다
필요할때 사용하시고 찐으로 필요할때 구매하시는거 추천합니다
0
0
참혹한 오미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오미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리를 해서라도 차를 살까 고민했었는데 차 있는 여친 만나니까 고민해결됨
0
1
살벌한 꽃마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꽃마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운전할줄 아는것도 능력입니다
0
0
고고한 더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더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위치에 따라 다르죠 뭐..
근데 차가 있음 삶의 질이 달라질걸요?
근데 차가 있음 삶의 질이 달라질걸요?
0
0
재미있는 자주괭이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면허는 따요 저도 지하철타고 출근하는데 면허는 연수 전후로 바로땄어요
0
0
애매한 부처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오지라 차샀습니다 ㅠ
0
0
찌질한 산비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산비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셔틀이 그렇게 잘다니는데...20분더자려고 자차출퇴근 ㅠ
0
0
멋쟁이 석류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쟁이 석류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장거리거나 교통불편한곳만 아니면 대중교통으로도 커버가능합니다. 부산 도심지역으로 차를 몰고 갈 경우 주차하기가 쉣이라 도심지역으로 갈때는 차를 놓고 가네요.
0
0
허약한 독일가문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약한 독일가문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차왜삼 돈모아야지
차사면 관리비 보험비 유지비 주차비 등등 은근 돈 꽤많이나감 차사지마셈 돈모을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