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자산 첨으로 2500만원 돌파 했습니다.
글쓴이
- 2020.12.09. 16:16
- 1258
4500~5000만원 모이면 아버지 롤렉스 금시계

선물 하려고 용돈 + 알바해서 번거 열심히 모아서 주식 시작했는데 2500 넘긴 오늘은 기분 묘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제 익절하고 그만하세요 과욕은 똥을부름
0
1
사랑스러운 꽃댕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랑스러운 꽃댕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두달 월급 이네
0
0
근엄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엄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랑 규모나 연수익 비슷하시네ㅎㅎ 거의 똑같..
0
0
신선한 때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때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종목 뭐뭐들고있으신가요
0
0
못생긴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못생긴 참회나무
현대차 최근에 67000원 매수한거 17만원 15주 전부 매도 했습니다.
지금은 대한항공 600만원, 한전 1100만원, 신한은행 750만원, 석유 레버리지(이건 망했습니다) 30만원, 현금 120만원 이렇게 있습니다.
지금은 대한항공 600만원, 한전 1100만원, 신한은행 750만원, 석유 레버리지(이건 망했습니다) 30만원, 현금 120만원 이렇게 있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해외주식 석유레버리지인가요ㅋㅋ너구리 저도 망했습니다ㅠㅠ
0
0
못생긴 참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참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스크관리 마인드컨트롤 어케하나요 몰빵안조지면 근질근질한데
0
0
느린 담쟁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담쟁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느린 담쟁이덩굴
신경 안쓰는 편입니다 ㅋㅋㅋㅋ 하루에 3번?? 정도 앱 들어가서 보고 치워요 ㅋㅋ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투어플이당
0
0
난감한 당매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감한 당매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누에선 4백으로 자랑가능하구나
0
2
애매한 미국미역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미국미역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애매한 미국미역취
대학생 신분에 용돈받아쓰는사람도 널렸는데
이정도면 대단한거지
혼자 도도한척은 .. ㅋㅋ
이정도면 대단한거지
혼자 도도한척은 .. ㅋㅋ
0
0
괴로운 루드베키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