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재단 급의 작은 지방공공기관 다니고 있는데요 (이직고민)
- 2020.12.09. 18:51
- 814
제가 다니고 있는 곳은 공사 공단급 공기업이 아닌, 광역시 산하의 재단 협회 급의 작은 공공기관입니다
현재 근무기간은 1년 좀 넘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재단이나 협회 급의 공공기관에 대해 직장인분들의 일반적 인식들이 궁금합니다ㅠㅠ
공사 공단급 공기업으로의 이직공부를 할지, 아니면 다른 자격증 같은 자기개발 공부를 할지 현재 기로에 좀 서있는것 같습니다
이직하는게 좋을까요? 어떻게해야할까요? 직장인분들의 생각이 궁금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근무지 및 급여를 중요시 해서 나름 그에 맞는 회사에 왔습니다. 요즘은 워라밸도 중요한것 같아서 이직 생각도 드문드문 들지만요..
글쓴님도 본인이 중요시하는 가치를 잘 생각해보시길 바랄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야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데 나중에 혼나기쉽다는 말은 어떤 의미인가용?!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줍은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긴 서울신용보증재단, 한국무역협회(KITA), 여신금융협회 같은 급의 재단, 협회는 연고대 밭이라 들었습니다
이런 서신보, KITA 같은 재단은 금융공기업급이긴 한데 제가 다니는 곳은 서신보 급의 재단이 아닙니다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부레옥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굳이 직장가지고 좋게 본다 나쁘게 본다 따지자면
돈 많이 주는가, 자기 여가시간 있는가
이 두가지 정도만 만족하면 아무도 나쁘게 안 봄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바쁜 보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급어 워라밸 위치 등 본인에게 중요한걸 생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