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타는 대면시험 때문에 난리던데
글쓴이
- 2020.12.11. 11:23
- 74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여긴 이런 글 없는거 보면 어린 애들은 마이피누 거의 안 하나보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에타? 쓰레기 커뮤니티, 인생낭비라고 다들 삭제하고 안하던데
0
0
때리고싶은 은대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은대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은대난초
그건 맞지
2
0
아픈 개연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개연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성향 자체가 에타는 다수의 의견과 반대되는걸 아예 말 할 수가 없는 환경이라서 그냥 대충 자기 의견 없고 남 하는대로 살거나 대중을 자기 의견쪽으로 잘 이끄는 사람만 남아서 저럼
대면시험을 문제라고 생각하는 후자의 사람들이 전자들을 데리고 놀고 있는거죠. 그 과정에서 또 소수 의견 가진 사람들은 차단먹고요 ㅋㅋㅋ
여기도 저렇게 운영되는 곳이 있는데 강의후기 게시판이죠. A+ 받은 과목을 어떻게 A+받았는지 사실대로 적어도 그냥 남이 보기에 구라같거나 성의없어 보이면 그냥 차단해버리는 병1신시스템
최근엔 마이피누도 공지사항마저 닫아버렸고 관리자한테 메일 보내도 아무 피드백이 없습니다. 여기가 망해가고 있고 나이 든 사람들만 이용하는것도 사실같긴하네요 ㅋㅋ
대면시험을 문제라고 생각하는 후자의 사람들이 전자들을 데리고 놀고 있는거죠. 그 과정에서 또 소수 의견 가진 사람들은 차단먹고요 ㅋㅋㅋ
여기도 저렇게 운영되는 곳이 있는데 강의후기 게시판이죠. A+ 받은 과목을 어떻게 A+받았는지 사실대로 적어도 그냥 남이 보기에 구라같거나 성의없어 보이면 그냥 차단해버리는 병1신시스템
최근엔 마이피누도 공지사항마저 닫아버렸고 관리자한테 메일 보내도 아무 피드백이 없습니다. 여기가 망해가고 있고 나이 든 사람들만 이용하는것도 사실같긴하네요 ㅋㅋ
0
0
해박한 달리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해박한 달리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징징이뿐임
0
0
정중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중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