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해야될까
글쓴이
- 2020.12.13. 19:46
- 60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고민하는 곳은 많은데 그냥 이곳에 끄적여 본다.
누군가를 좋아하는 것에 대해서 상처를 받기도 힘들어하기도 했다.
그래도 다른 사람이 또 좋아지더라
내가 좋아하는 사람은 키크고 이쁘고 털털하고 뭐든지 잘 받아주고 잘 챙겨준다.
난 괜히 티내기 싫어서 같이 다니는 친구들 다 챙겨주고 이 친구랑 약속도 잡기도 했다.
하지만 코로나 때문에 만나기도 힘들어지고 뭔가 나한테 감정이 있는것 같기도 하지만 없는것 같기도하고 많이 헷갈린다.
그냥 두서 없이 이렇게 쓰지만 많이 고민하고 있고 시험 끝나면 한번 밥먹자고 다시 연락해볼까도 한다.
그 친구를 볼 때마다 같이 놀았던 친구들이 생각나서 괜히 좋아하는 맘이 없어지긴 하지만
그래도 좋아하는 마음이 사라지진 않더라 다시 올라와서 나를 괴롭히더라
계속 마음 가지고 있지만 어떻게해야 할 지 몰라서 이렇게 끄적여 본다.
권한이 없습니다.
0
0
부지런한 등골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지런한 등골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고백공격ㄱㄱ
0
0
흐뭇한 은방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은방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밥먹자 했을 때 그사람이 거절하고 다음 약속에 대한 언급이 아예 없다면 그냥 깔끔하게 접으세요 집착남 되지 말고
0
0
유능한 물박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능한 물박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능한 물박달나무
거절하진않고 밥은먹는데 다음에대한 약속이 없네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뭐 노력해서 이루어지고 이딴건 연애에선 성립 안하는것 같음
근데 어쨌든 아직 뭐 노력도 안해본거니깐 한번 시도는 해보세요
갑자기 만나자 뭐 하자 이러지말고 그냥 가볍게 연락하면서 간부터 보세요ㅋㅋ
근데 어쨌든 아직 뭐 노력도 안해본거니깐 한번 시도는 해보세요
갑자기 만나자 뭐 하자 이러지말고 그냥 가볍게 연락하면서 간부터 보세요ㅋㅋ
0
0
싸늘한 산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산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혹시 연애가 처음이신가요? 그냥 좀 만나다 마는 게 연애지 뭐.....
0
0
안일한 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일한 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일한 달래
흐음 처음은아니고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데 각자의 어려운 상황이 있는거겠죠 ㅎ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시도라도 해보면 미련은 없을듯
밥먹으면서 호감표시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