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수님께 취업계 미리 여쭤보는거... 수강신청 한 이후에 메일로 먼저 여쭤봐도 될까요?
글쓴이
- 2020.12.14. 16:38
- 1255
출석인정원 제출 서류 및 첨부 서류는 학사에 문의해보니 수업 첫 주에 제출하면 된다고 하네요...
근데 미리 교수님께 양해를 구하는게 맞는 거 같은데
어느 시점에 메일을 보내는 게 맞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과담 2일동안이네
교수계획표 올리는 거 끝나고 희과담 사이에 일주일 정도 시간 있는데 그 때 물아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