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닷가에 캔버스 신고 가면
글쓴이
- 2020.12.16. 15:40
- 34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신발에 별로 안 좋겠죠? 모래 떄문에?
권한이 없습니다.
어차피 소모품인데 뭘 그리 아껴요 졸1라 비싼 신발도 아니고
0
0
점잖은 산오이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점잖은 산오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점잖은 산오이풀
그러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캔버스는 막신는신발이죠 무슨 한정판 그런거아니고서야.... 손상가봤자 얼마나가겠어요 5만원짜리신발에 ㅋㅋ
0
0
즐거운 튤립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튤립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올스타, 척테일러 1970s - 신고 가도 됨
런스타하이크 보급형 - 신어도 됨
jw앤더슨 몽클프라그 피오갓부터 좀 고민되고
저는 꼼컨이면 걍 신고가서 잘놀고 모래털겠음
런스타하이크 보급형 - 신어도 됨
jw앤더슨 몽클프라그 피오갓부터 좀 고민되고
저는 꼼컨이면 걍 신고가서 잘놀고 모래털겠음
0
0
섹시한 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섹시한 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시려서 안대
0
0
느린 풀협죽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느린 풀협죽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