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서 공기계 사면
글쓴이
- 2020.12.17. 12:38
- 26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미개봉새제품(공기계)를 결제햇는데 폰 파는 쪽에서 전화가 오더라고요
딴 일 때문에 못받았는데 전화가 왜 온거죠? 결제햇으니 그대로 기계만 보내주면 끝 아닌가요? 제가 공기계구매를 처음해봐서 절차릉 모르는데 굳이 회사에서 전화온 이유가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맘대로 사면 안되는데.. 개통안될수도
0
0
잉여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섬초롱꽃
개통안되면 전액환불해주겠죠..ㅠ ?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섬초롱꽃
자급제면 통신사 맞아야 개통되는경우 많아요
0
0
잉여 섬초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섬초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섬초롱꽃
자급제는 통신사 제한이 없어요.
0
0
착실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품절이거나, 미개봉 공기기가 아니거나 한 것일수 있겠죠. 아무튼 판매 불가 사유가 있으니 전화한 것으로 보이네요. 환불이야 당연히 될테니 다른 판매처를 찾아보세요.
분실폰이 아니라면 공기기 혹은 자급제 구매에서 문제될 일 없으니까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분실폰이면 바로 경찰서 연락하면 됩니다. 쇼핑몰 운영하는 분이 앞일 생각 안하고 그렇게 막장으로 운영하진 않을거에요.
분실폰이 아니라면 공기기 혹은 자급제 구매에서 문제될 일 없으니까 그런 걱정은 안해도 됩니다. 분실폰이면 바로 경찰서 연락하면 됩니다. 쇼핑몰 운영하는 분이 앞일 생각 안하고 그렇게 막장으로 운영하진 않을거에요.
0
0
착실한 개양귀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개양귀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