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개판인데 취업 할 수 있을까요?
- 2020.12.17. 15:14
- 193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컴공 고학번입니다. 학점도 그냥 개판이 아니라, 원래 제가 다른 시험 준비한다고 전공 안 듣고, 2학년 수료용 교양과, 타과 전공기초만 들었습니다. 그래도 학점은 3.3.이 안 되고요.다시 맘먹고 이 전공으로 해보려고 해도, 제가 지금 2, 곧 27이고, 28 가을에 졸업 할 텐데 사기업은 포기할까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붉은병꽃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금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쟁이 송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윗윗댓분의 경우 극히 드문 케이스이니 본인 스펙을 쌓으시던지 공기업으로 눈을 돌리시던지 하셔야 할 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수양버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살벌한 산부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쫄지마
내친구도 전기 3.0에 토익 700인가로 동부인가 어디 다닌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공기업은 필기,면접만 뚫으면 되긴함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애기봄맞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긴 부산대 졸업한 애들이 가는 곳은 아니다
나름 대기업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루드베키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안쓰겠지 제정신이면 저딴데 원서쓰겠음?ㅋㅋㅋㅋ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돈많은 개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면 공기업 공무원 쪽을 생각해보든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난폭한 범부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훈훈한 부처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