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집에언제가냐ㅠㅠ 연말에 야근 너무너무너무 많다
글쓴이
- 2020.12.17. 23:37
- 646
하.. 벌써 11시35분ㅠㅠ 오늘도 새벽 퇴근각이네ㅎㅎ
저처럼 연말부터 내년 3월까지 일복 터져서
연말에 고생하고 계시는 직장인 계십니까?
왠지 같은 동지를 찾고싶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혹시...ㅇㅈㅈㅈ?
0
1
가벼운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벼운 산박하
이제 집옴 후.. ㅇㅈㅈㅈ가 머예여?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엘지전자
0
0
가벼운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벼운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회계사싱가
0
0
무거운 은분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은분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거운 은분취
아닙니다 월급쟁이에 불과합니다ㅜㅜ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문직부럽당
0
0
유치한 새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새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새콩
저언~~~혀 아닙니다ㅠㅠ 월급쟁이 개미에 불과합니다ㅠㅠ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6월부터 밤9시전에 집드간적이 진짜 몇번안되네요.. 새벽1,2시 찍은적도 여러번이고ㅜㅜ 몸도 망가지고 연인관계도 파탄날 지경이라 이직했습니다 이번달말까지만 출근하는걸로ㅜㅜ
0
0
병걸린 해국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해국]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학원생인데 각종 연차평가/단계평가 보고서 쓰느라 바쁘네요 ㅜㅜ
0
0
아픈 개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개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ㅠ저도 구미에서 직장다니는데 야근 주말출근 너무 많아요
0
0
애매한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