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에 8시부터 공부가능한곳 없나요?
글쓴이
- 2020.12.18. 12:49
- 42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카톡으로하는 스터디가 8시에 해서요..
공부도 꼭 8시에 시작하고싶어요
새도가 9시부터 여네요..
인문관 2층 생각하고있는데 할만한곳 있나요
추위는 괜찮습니다 패딩입고 손난로 갖고 하죠 뭐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이상한 돌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돌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독서실이나 스카 알아봐야죠
0
0
외로운 개구리자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 개구리자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로나 걸림 집에서 하셈
0
0
화려한 일월비비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일월비비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터디카페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