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글쓴이
- 2020.12.18. 22:11
- 59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개인적으로 이야기 해서 잘해결됐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자기가 듣고 싶은대로 들으신거 같은데여
0
0
근육질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육질 산박하
제가표현잘못한거아니죠? 저지금살짝 얼떠리해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표현은 잘 하신것 같은데.. 남자친구분이 소개하고 싶은 마음이 좀 크셨던것 같네용!
이번은 어쩔 수 없으니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오세요
이번은 어쩔 수 없으니 맛있는거 많이 먹고 오세요
0
0
근육질 산박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근육질 산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외에 할 말이 없겠네요....
0
0
참혹한 갈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갈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갈매나무
당장내일인데 이미 말도다해놨다하니
그냥 포기하고 암말안하고있어요
내가 표현을부족하게 했나....
그냥 포기하고 암말안하고있어요
내가 표현을부족하게 했나....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친학력이?
0
0
뚱뚱한 수박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뚱뚱한 수박]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왜사귐?
2
0
유별난 노랑제비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별난 노랑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 남친이란 사람 진심 한국인 맞음..? 말귀가 ㅈ도 안통하는데 진심;;ㅈㄴ일방적이고 이기적이고 심한 말로 글쓴이님을 그냥 개ㅂ신으로 보는듯 함. 그렇지 않고서야 저딴 반응이 나올리가 없다고 봄.....
1
0
나쁜 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쁜 노루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진지하게진짜좀 기분 이상해서
내일 다끝나고 둘만있을때 진짜진지하게 좀 물어보려고요
전에도비슷한일있어가지고
내일 다끝나고 둘만있을때 진짜진지하게 좀 물어보려고요
전에도비슷한일있어가지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눈치도 없고 머리도 나쁘고 자기가 듣고싶은대로만 듣는 사람인듯
0
0
세련된 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세련된 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상 한번 엎어야될것 같은데요?
0
0
착한 곤달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한 곤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자랄때부터 오냐오냐 집안에서 자란놈 같습니다
우겨대면 슬쩍 져주면서 해주는 부모 밑에서 자랐나봐여
우겨대면 슬쩍 져주면서 해주는 부모 밑에서 자랐나봐여
0
0
참혹한 각시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래도 여친이 있네... 완얼
0
0
무거운 댕댕이덩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거운 댕댕이덩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얼마나 만만하게봤으면ㅋㅋㅋ
0
0
어설픈 히아신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히아신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