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관해서 요새 너무 고민이많아요..
글쓴이
- 2020.12.19. 12:54
- 1152
엄마가 오피스텔하나 사주고 일절 지원을 끊을거니까 일정 범위내에서 오피스텔 직접골라라하는데 제가 그냥 주거용으로 살려고했는데 졸업한후에 관리가 힘들지않을까싶기도하고 오피스텔사면 안된다,망한다는 소리도 듣고 또 삼정그린코아를 살려고했는데 삼한도 생기고있어서 너무고민입니다 뭐가 맞는 선택일지 감이 안잡혀요...부동산잘아시는분들 조언부탁드립니다ㅜ
권한이 없습니다.
아파트로 가세요. 졸업생 지나가다 의견 드리고 갑니다.
0
0
건방진 자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자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피스텔은 돈 많으신분들 투자하라고 만들어놓은겁니다.
전용면적낮고 관리비높고 상업지대라 시끄럽고 시세차익없고
악덕관리인 피해야되고 건축법 부실공사 사례도많고
알아보시고 정말괜찮다싶은 오피스텔아니면 맘돌리시는게 맞습니다. 개인실주거용으로는 아닙니다
전용면적낮고 관리비높고 상업지대라 시끄럽고 시세차익없고
악덕관리인 피해야되고 건축법 부실공사 사례도많고
알아보시고 정말괜찮다싶은 오피스텔아니면 맘돌리시는게 맞습니다. 개인실주거용으로는 아닙니다
0
0
정겨운 붉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겨운 붉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새 트랜드가 바뀌어서 아파텔 느낌의 주거용
초초역세권 오피스텔은 가격이 미친듯이 오르고 있습니다.
괜찮은거 있으면 잡으세요.
아파트는 오를대로 올랐습니다
초초역세권 오피스텔은 가격이 미친듯이 오르고 있습니다.
괜찮은거 있으면 잡으세요.
아파트는 오를대로 올랐습니다
0
0
즐거운 둥근바위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즐거운 둥근바위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즐거운 둥근바위솔
아파트 오를대로 올랐다는 말 수십년째 반복중
0
0
촉박한 베고니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베고니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 오피스텔 가격 미친듯이 오른다는 소린처음인데 ㅋㅋ 그리고 얼마안하는 오피스텔이 올라봤자죠 ㅎㅎ
돈많은 사람이 돈 남아돌아 사는거지 주거용으로는 사지마세요 ㅋㅋ
돈많은 사람이 돈 남아돌아 사는거지 주거용으로는 사지마세요 ㅋㅋ
0
0
부자 쇠무릎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쇠무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자 쇠무릎
ㅇㄱㄹㅇ
0
0
친근한 산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산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삼정그린코아는 아니예요.. 예전에 삼정에서 지은 집들은 괜찮은지 모르겠으나 최근에 짓는 삼정 건물 난리도 아닌데.... 삼정은 정말 아닙니다....
0
0
특이한 꿩의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이한 꿩의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