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전공 이수 요건 제가 잘못 이해한 건가요?
글쓴이
- 2020.12.20. 17:46
- 297
제가 알기론 부전공 신청시 전공필수에 있는 총 44학점(저희과 기준)의 수업 중 36학점을 이수하고, 부전공 과목 21 학점 나머지 일반선택 24학점을 이수하는 걸로 알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44학점의 전필 중 임의로 36학점 선택해서 듣는 거 아닌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맞는데용
0
0
머리나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글라디올러스
답변 진신으로 감사드힙니다 ㅠㅠ 다만 제가 제 학년도 교육예정표를 보니 저는 부전공을 해서 졸업을 할 얘정인데 옆에 부전공을 이수하고자 하는 자는 O표시로 된 과목을 이수하할 것 이라고 되어 있고, 이게 전공 선택에서 3과목이표시되어 있습니다 ㅠ 그래서 혹시나 하고 전공 필수 36학점에 추가로 들어야 하는 지 궁금해서 여쭤봤습니다.! 과사는 연락을 안 받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그건 타과생이 글쓴분과를 부전공할때 무조건 들어야되는 과목일걸요? 저도 경제부전공인데 21학점중에 경제수학 미시경제 거시경제는 필수로 들어야되거든요 글쓴분이 부전공하는 과도 그런과목이 3개 있을텐데요?
0
0
머리나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글라디올러스
답변 감사합니다 ㅠㅠ 그렇다면 제 주전공 전필과목 44학점 중 무작위로 36학점 듣을 후 부전공 21학점에 + 24학점 채우면 되겠죠?? ㅠ 깜짝놀랐습니다 ㅠㅠ. 답변 감사드립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넹 그렇게 하심돼여 본인과 전필은 그냥 듣고싶은걸로 채우심됨 제한없어여 ㅋㅋ근데 확실한건 과사에 문의하는게 젤 정확 과마다 다를 순 있으니..
0
0
머리나쁜 글라디올러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글라디올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마다 조금 다르나 졸업 요건은 입학 학년도를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현재 바뀌었더라도 글쓴이분은 현재 선택으로 바뀐 과거의 전공 필수 과목을 이수해야만 졸업 가능합니다.
0
0
착실한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