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기사 인강 추천해주세요~~~
글쓴이
- 2020.12.20. 20:36
- 487
이제 기말고사 끝난 전기공학과 3학년입니다. (내년에 4학년예정) 전기기사를 최대한 빨리 끝내고 싶은데 추천해주실 인강 있으신가요?? 인터넷에 검색해보니 너무나도 많은 강의들이 있네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다산에듀 or 테스트나라
0
0
귀여운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돼지풀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메가스터디
0
0
화려한 이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이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듀윌
다산에듀는 어르신들이 좋아하던데
유튜브 무료강의 있으니 한번 봐봐요
저는 그 원장 좀 보기 싫어서 에듀윌 들음
다산에듀는 어르신들이 좋아하던데
유튜브 무료강의 있으니 한번 봐봐요
저는 그 원장 좀 보기 싫어서 에듀윌 들음
0
0
찌질한 노루오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질한 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실기친학생인데 필기실기전부 과년도로만하시면됩니다 이론듣거나 공부하는건 시간낭비에요 어차피공부해도 과년도풀때 다까먹음
0
0
질긴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질긴 방풍
실기도 과년도만 하면되나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네
0
0
질긴 방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질긴 방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