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관 이용에 관한 질문인데요
글쓴이
- 2020.12.21. 14:05
- 213
졸업생입니다. 그래서 익숙치 않은게 많네요 ㅠㅜ
도서관을 이용해야 하는데, 중앙도서관에 들어가서 열람할 수 있나요? 회원 없습니다.
그리고 미리내 열람실이 건설관 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졸업생입니다. 그래서 익숙치 않은게 많네요 ㅠㅜ
도서관을 이용해야 하는데, 중앙도서관에 들어가서 열람할 수 있나요? 회원 없습니다.
그리고 미리내 열람실이 건설관 인가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