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과 역학1
글쓴이
- 2020.12.22. 15:35
- 150
일선으로 1학기만 물리과꺼 듣는데요. 역학1을 소화하려면 어느정도로 선수지식이 있어야 하나요?
한학기만 들으니 수리물리는 안 들을 거 같구요
1학년때 미적분학 들은게 수학은 전부입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선으로 1학기만 물리과꺼 듣는데요. 역학1을 소화하려면 어느정도로 선수지식이 있어야 하나요?
한학기만 들으니 수리물리는 안 들을 거 같구요
1학년때 미적분학 들은게 수학은 전부입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도 그렇게 했다가 피봐서 취소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