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정부부터 없어진 게 뭐게?
글쓴이
- 2020.12.22. 19:18
- 1794
첨부(5)
-
1.
Screenshot_20201221-192744.jpg
File Size: 242.7KB/Download: 5
-
2.
Screenshot_20201221-193403.jpg
File Size: 208.1KB/Download: 3
-
3.
Screenshot_20201221-192938.jpg
File Size: 118.0KB/Download: 1
-
4.
Screenshot_20201222-170825_Everytime.jpg
File Size: 115.8KB/Download: 2
-
5.
Screenshot_20201222-170836_Everytime.jpg
File Size: 292.7KB/Download: 4



.
.
.
대국민 사과
라고 에타에 글 올렸는데 하루만에 좋아요 50개정도 받아서 HOT게시판 갔다가 신고당해서 정지먹음...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에타에 정치글로 핫게간 사람들 다 님이랑 똑같을듯 ㅋㅋ
0
0
착실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ㅇㅇ 그냥 잘못해도 사과안하면 잘못한거 아니게 됨
가만히 있어도 광신도들이 쉴드쳐주다가 슬그머니 얘기 사라짐
근데 여기 게시판도 정치글이면 신고누적으로 블라인드 되고 그러지 않았음?ㅋㅋㅋㅋ
가만히 있어도 광신도들이 쉴드쳐주다가 슬그머니 얘기 사라짐
근데 여기 게시판도 정치글이면 신고누적으로 블라인드 되고 그러지 않았음?ㅋㅋㅋㅋ
0
0
아픈 섬말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섬말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몇 개월 받으셨어요?
0
0
착실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비파나무
몰라용 어디서 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모르겠어요
0
0
착실한 비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비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타 커뮤니티질 걍 끊어
ㄹㅇ시간낭비
ㄹㅇ시간낭비
2
0
냉정한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ㅋㅋ나도 정권비판글썼다가 정지먹음
0
0
과감한 댓잎현호색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댓잎현호색]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리얼 아예 사과조차 안하는구나..
0
0
도도한 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도도한 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에타에 대깨문들 많나보네
0
0
늠름한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근데 솔직히 백신은 대국민 사과해야함 ㅇㅇ
0
0
유치한 노린재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노린재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훠!
0
0
친숙한 모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숙한 모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b 노무현 박근혜다 있는데 신고박을 정도면 뇌가 정치질에절여진거죠. 중립을 지킬 능력이 없는 거 같네요
0
0
조용한 고광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고광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