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대역 삼정그린코아 거주해보신 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12.22. 20:47
- 571
전반적으로 어떠셨어요?
특히 소음이랑 곰팡이요ㅎㅎ
권한이 없습니다.
0
0
청렴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렴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청렴한 배초향
와..너무 감사드려요!! 복받으실거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때까지 살은 그어떤집, 내가 방문해본 그 누구의 자취방 보다 좋음. 다만 안좋은건 동향이라 여름 아침에 쪄죽음. 나 진짜 아침에 통돼지될뻔했어...
0
0
고고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고고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소음같은 경우, 일반 생활 소음은 가벽으로 나눈 원룸들보다는 확실히 덜하고, 제 방 근처 호실에서는 악기 연주 레슨을 했었던 것 같은데, 오랜 시간 연주하면 조금 들리는 정도였습니다. 저는 생활 소음으로 불편했던 적은 한번도 없었고 그보다도 차량 소음이 거슬렸습니다. 이건 호실 방향마다 다를 것 같은데 저는 도로변 있는 쪽에 살았어서 차량소음은 많이 들렸습니다. 꽤 고층에 살았는데도 불구하고, 큰 차들소리나 쌩쌩 지나가는 소리가 많이 들렸어요.(저는 하루에 삐용삐용 차량이 그렇게 많이 다니는 줄 몰랐습니다,,) 아 그리고 바람 심하게 부는 날이면 바람소리도 들려요! 근데 이거는 사람마다 느끼는 정도가 다른 거 같아요. 저는 거슬리는 정도로 느꼈는데, 친구는 괜찮았다고 했고, 지인1은 방향다른 방으로 옮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