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서열표가 '대략적'으로는 맞나요?
- 2020.12.23. 08:43
- 442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물론 이런거 올리면 '이게 왜 여기있냐!위로/아래로 가야지!'
딱봐도 뭐뭐하는 놈이 쓴거다! 이런 반응 많을 거 같습니다.댓글로 또 싸움날 가능성이 많구요.
물론 그런 걸 감안하고서라도 한 두 단계 정도야 오차가 있다곤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맨 아래 18%가 20%로, 30%로 변할 수도 있고, B급이 C급이 될 수도 있고 그 반대도 있을 수 있겠죠.(어떤 항목에서 한 두 단계 전부 상향/하향 조정되어있다든지....)
다만 정말로 저 표에서 사회적인 인식이
1. F급이 A급으로 가야 한다든지 그 반대의 경우
2. 20~30퍼 정도가 아닌 50%여야 한다
와 같은 터무니없는 오류가 없다고 말할 수는 있나요?저 표의 '경향성'측면을 여쭙고 싶어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둥근잎꿩의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직장인 기준으로는 업무강도, 근무지, 워라벨, 안정성 모두 고려했을때 주관적인 면에서는 뒤집고싶은 부분도 없잖아있습니다
ex. 발전소 오지근무. 삼척울진근무 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각시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 이게 근무가 아무리 뭐같다 해도 저 중 하나의 기업에 있다는 거 자체가 취준생 입장에선 배부른 소리 마라!이렇게 한다는게 참...서로가 서로를 이해 못하니 안타깝습니다 ㅠㅠ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털도깨비바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뚱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털많은 숙은노루오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뛰어난 광대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지칭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미나리아재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은은 금감원보다 위(한은 행시 중위권, 금감원 행시 하위권)
예보 s에서 A+로
인국공마사회는 A금공보다 아래 B금공보다 위
금공 현직자인데 제 인식은 이렇습니다.. 근데 일하다보면 아무 의미없다.. 금수저가 짱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래서 거래소 미만잡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특별한 꽃향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요즘은 세종시랑 공무원연금개혁 크리 땜에 행시 상위부서 아니고서는 한은이 딱히 밀린다고 생각 안해요. 한은에 비해 박봉이고 복지도 안좋은데 워라밸도 안좋아서리
서울중심가에서 근무하고 싶어서 행시 안치고 바로 한은 준비하는 서울상위권대학생들이 요즘 더 많은거 같아요.
한은 직원은 아니지만 입사 저년차인 A금공 현직이라서 최근 경향성은 압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연한 단풍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박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뚝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모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강아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힘좋은 자주괭이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예를들면 공기업 s+인 한은직원이 스카이출신 로변보다 한단계 높은 급? 말도 안되는 얘기죠... 혈연 아니고는 지인 될 일도 없을만큼 차이난다고 생각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안 맞아요 한두단계도 아니고 그냥 넘사예여 스카이로변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단풍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남산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서운한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현실은 저기서 젤 낮은곳 F급도 경쟁률 100:1 도 우스운 수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강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조한 느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구기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못생긴 칠엽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신선한 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태연한 제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뭇한 노랑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매듭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부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복숭아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중견기업도 보니까 문과 경우에는 서성한 이상부터 부산대까지 고스펙자들 다 몰리고 경쟁률 수백대 1이더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