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LC 질문드립니다 ㅠㅠ
글쓴이
- 2020.12.23. 10:27
- 29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91번 답을 d로 했는데 틀렸어요 (답은 A)
브레인스토밍하고 30분 런치라고 이해했는데 스크립트 봐도 모르겠네요 설명해주실분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빨간색 동그라미 쳐서 안 보이는 부분은 뭐라 적혀 있나요?
0
0
거대한 연잎꿩의다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거대한 연잎꿩의다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거대한 연잎꿩의다리
음 답이랑은 연관없긴 한데 those attractions should be emphasized in our campaign. 입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Break for lunch 에서 break 가 말그대로 휴식입니다
30분후 점심휴식 = A (휴식취하다)
30분후 점심휴식 = A (휴식취하다)
0
0
현명한 개불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개불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소그룹 사이오닉 스톰은 청자들이 지금 바로 할 일이고 30분 안에 하게 될 일은 컨슘과 휴식임. 케리건인가 스톰도 쓰고 컨슘도 하네?ㅋㅋㅋ
0
0
상냥한 반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상냥한 반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In about half an hour, break for lunch
약 30분 이내에(지금으로부터 30분이 지나기 전에) 쉰다.
In + 시간표현은
"해당 시간이 지난 후"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약 30분 이내에(지금으로부터 30분이 지나기 전에) 쉰다.
In + 시간표현은
"해당 시간이 지난 후" 정도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0
0
흔한 천남성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천남성]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흔한 천남성
in 이 이후도 되고 그 시간 내라는 뜻도 되는건 알고있었는데
문제에 쓰인 in을 어떻게 해석하냐가 관건이었던거 같네요 ㅠㅠ
문제에 쓰인 in을 어떻게 해석하냐가 관건이었던거 같네요 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브레인스토밍하고 30분 뒤에 휴식을 취한다 했으니 휴식이네요. 30분 내라고 해석하기에는 부자연스러워요~ (문맥상)
0
0
괴로운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