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릴때는 여자는 도와줘야된다 당연히 그렇게 생각했는데
글쓴이
- 2020.12.23. 10:42
- 942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돌아가는꼬라지보면 나라에 회의감이 드네요
내가 손해보고 살고 있는데 손해본다고 떵떵거리지도 못하고 혼자삭혀야한다니
쿠팡은 성비 2대1에


여자감독은 가난하고 남자감독은 부자인것도 아니고


권한이 없습니다.
당연히 도와줘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도 고정 관념이고 여자 두분의 이야기만 듣고 바로 판단하는 것도 성급하다고 생각합니다.
0
0
깔끔한 나도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깔끔한 나도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깔끔한 나도바람꽃
여자두분이 아닙니다 저거 현직쿠팡물류센터분들 댓글썰들어보면 지원자비율 2대1이 통계맞는거같더라구요. 그리고 이제는 여자는 도와줘야할 존재가 아니라 내걸 뺏어가는 나쁜존재로까지 느껴지네여
1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팡 hub 했는데 진짜 심해요
간선 상차 했는데 여기는 100% 남자만 해도 인원부족해서 물량 쏟아지는데 지원을 안해줘서 바로 그날 추노 했습니다
물론 여성만 쉬운거 하는건 아니긴한데 같은 돈받고 개고생 하는거 싫어서 그만뒀어요
남학우님들은 절대 쿠팡 하지마세요 단기 알바라도 건설 노가다를 뛰는게 더 쉽습니다
간선 상차 했는데 여기는 100% 남자만 해도 인원부족해서 물량 쏟아지는데 지원을 안해줘서 바로 그날 추노 했습니다
물론 여성만 쉬운거 하는건 아니긴한데 같은 돈받고 개고생 하는거 싫어서 그만뒀어요
남학우님들은 절대 쿠팡 하지마세요 단기 알바라도 건설 노가다를 뛰는게 더 쉽습니다
1
0
잉여 분단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잉여 분단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잉여 분단나무
공기업도 그렇다더라고여ㅋㅋ 이 나라에선 무슨 일을해야 부당대우 안받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탈조센
0
0
짜릿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근데 "이 나라"라고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를 범하는건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일반화해버리면 멀쩡한 분들이 피해봅니다.
0
0
짜릿한 매발톱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짜릿한 매발톱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좀 높은 직급의 공무원은 괜찮지 않을까요??
0
0
황홀한 노간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노간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당연히 도와야 된다는 그 생각이 병딱같은거 맞음
과거 진짜 성차별이 만연했을 때 제발 좀 최소한으로라도 인간취급 해주라고 퍼트린말이지
과거 진짜 성차별이 만연했을 때 제발 좀 최소한으로라도 인간취급 해주라고 퍼트린말이지
0
0
촉박한 당단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당단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https://m.dcinside.com/board/rhdrldjq/291910?
공공기관 여성우대의 현실. (공공기관 이름 까고 인증한 자료)
공공기관 여성우대의 현실. (공공기관 이름 까고 인증한 자료)
2
0
과감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과감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받고 인서울 여대 약대 티오도요 ㅋㅋ
1
0
창백한 비짜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창백한 비짜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남녀서로 서로의성별에 당연시하면서 기대하는것들
다있잖아? 자긴안그런척 억울해하기전에 자신을되돌아보기를.
다있잖아? 자긴안그런척 억울해하기전에 자신을되돌아보기를.
0
0
조용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도깨비고비
그거랑 직접적으로 받는 불이익이랑은 다르지않을까?
1
0
유치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치한 쉬땅나무
뭐가불이익인데ㅋㅋㅋㅋㅋ
0
1
조용한 도깨비고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도깨비고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조용한 도깨비고비
본문이랑 댓글 다 읽음?
1
0
유치한 쉬땅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치한 쉬땅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