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이 불행하다
글쓴이
- 2020.12.24. 22:55
- 60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가정환경이 안 좋으니깐 항상 우울함이 깔려있네요.
화목한 가정 정말 부럽고 그런 가정 앞으로도 경험 못할 거라는 생각때문에 더 삶에 회의감만 드네여
권한이 없습니다.
0
0
어설픈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설픈 다정큼나무
제 앞가림도 벅찬데 의지할 곳이 없네요 ㅠㅠ
언제쯤이면 이 불안함에서 벗어날지 원
언제쯤이면 이 불안함에서 벗어날지 원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좋은 사람 만나서 가정 꾸리면 서로 의지할 수 있어서 좋겠죠
잘못 사귀면 상처만 받으니 사람 잘보고 사겨요
잘못 사귀면 상처만 받으니 사람 잘보고 사겨요
0
0
어설픈 다정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설픈 다정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집에 무슨일있었어?
0
0
더러운 먹넌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먹넌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끔 부모님 싸울때 너무 불안하고 짜증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