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급(국회직 포함) vs 한전kps
- 2020.12.25. 00:26
- 1330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런거보면 들어가고 말하라 하는데, 일단 저 둘중 하나입니당.
님들이라면 어느거 가시겠나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단풍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똥마려운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흔한 일본목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칼란코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화려한 디기탈리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조용한 벋은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며느리배꼽]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상한 보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Kps친구한테 열등감 느꼈음?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근한 박태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쌀쌀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솔직히 초등교사데리고와도 남자면 kps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병걸린 겹황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쁜 가지복수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대졸 9급이면 kps고 대충 여자 20~22 남자 군복학후 23~4 정도면 9급이 나은듯.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렴한 분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냉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