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에타아이디좀 빌려주실분.. 전 정지가 먹어서 ㅠㅠㅇ
글쓴이
- 2020.12.25. 17:40
- 501
에타아이디좀 하루만이라도 빌려주실분 잇으신가요?? ㅠㅠㅠㅠ 강의평들이랑 책도사고팔고싶은데 제가 정치관련한 글을 올린적이 있어서 정지먹어서... 혹시 괜찮을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책은 중고나라 당근마켓에서 팔면됩니다. 강의평은 그냥봐지던데요
0
0
늠름한 숙은처녀치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늠름한 숙은처녀치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책파는거랑 강의평 보는게 문제일리가 답답하면 마이피누에서 충분히 할 수 있는 것들이고. 에타에서 정치글 쓰고싶어서 이러는걸텐데 그 시간에 책이나 보고 공부하세요.
3
0
기발한 잔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잔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