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계를 내도 F 받는 경우가 있나요?
글쓴이
- 2020.12.26. 15:42
- 6897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번에 취업해서 전공선택 3학점 하나 취업계 내려고 하는데
취업계 냈는데 교수님이 F을 주는 경우가 있는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취업계가 출석을 고려해준다는거지, 과제랑 시험을 개판쳐도 봐주겠다는건 아니니까요.
3
0
겸손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겸손한 털진득찰
시험은 이해가 되는데 과제같은 경우는 취업계 낸 사람이 할 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는 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취업계 낸 사람이 할 수 없을 만한 과제라면 다른 과제로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교수님께 요청드려야죠. 수업을 들었다고 할 만하지 않은데 교수님이 학점을 주신다면, 그것도 부정인거니까요.
0
0
겸손한 털진득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겸손한 털진득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과 조교랑 통화했을땐 취업계가 학칙으로 엄연히 규정되어있고 c이상 주게되어있는 제도라고 직접 언급하셨어요 근데 과바과
0
0
생생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생생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생생한 정영엉겅퀴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하고 합의된 취업계 였나요? 아니면 본인 혼자 진행한건가요?
0
0
귀여운 둥근잎유홍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둥근잎유홍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귀여운 둥근잎유홍초
다음학기에 취업계 내야해서 알아보는 중이에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가 알기론 졸업예정자 중 조기취업자에 대한 출석/시험/성적관련
흔히 말하는 취업계 경험자로 말씀드리자면
출석을 인정해주는거지 과제와 시험을 Pass해주는거 아닙니다.
회사다니면서 시험치고 과제하러 다 나왔습니다.
일반 수업도 들을때도 있었구요
https://his.pusan.ac.kr/biz/14344/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Yml6JTJGMjU1NyUyRjM5ODk4MCUyRmFydGNsVmlldy5kbyUzRmJic09wZW5XcmRTZXElM0QlMjZpc1ZpZXdNaW5lJTNEZmFsc2UlMjZzcmNoQ29sdW1uJTNEc2olMjZwYWdlJTNEMSUyNnNyY2hXcmQlM0QlMjVFQyUyNUExJTI1QjAlMjVFQSUyNUI4JTI1QjAlMjVFQyUyNUI3JTI1QTglMjVFQyUyNTk3JTI1ODUlMjZyZ3NCZ25kZVN0ciUzRCUyNmJic0NsU2VxJTNEJTI2cGFzc3dvcmQlM0QlMjZyZ3NFbmRkZVN0ciUzRCUyNg%3D%3D
한번 개정됬네요 정확하게 모르시고 말씀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항상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혹시나 또 개정이 됬는지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가 했을때와 큰차이는 없는것 같습니다.
링크 제일 마지막에 주요사항을 특히 잘읽어보시고 상한선(B+)이 있지 하한선은 없습니다.
즉, F받을 수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취업계 경험자로 말씀드리자면
출석을 인정해주는거지 과제와 시험을 Pass해주는거 아닙니다.
회사다니면서 시험치고 과제하러 다 나왔습니다.
일반 수업도 들을때도 있었구요
https://his.pusan.ac.kr/biz/14344/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Yml6JTJGMjU1NyUyRjM5ODk4MCUyRmFydGNsVmlldy5kbyUzRmJic09wZW5XcmRTZXElM0QlMjZpc1ZpZXdNaW5lJTNEZmFsc2UlMjZzcmNoQ29sdW1uJTNEc2olMjZwYWdlJTNEMSUyNnNyY2hXcmQlM0QlMjVFQyUyNUExJTI1QjAlMjVFQSUyNUI4JTI1QjAlMjVFQyUyNUI3JTI1QTglMjVFQyUyNTk3JTI1ODUlMjZyZ3NCZ25kZVN0ciUzRCUyNmJic0NsU2VxJTNEJTI2cGFzc3dvcmQlM0QlMjZyZ3NFbmRkZVN0ciUzRCUyNg%3D%3D
한번 개정됬네요 정확하게 모르시고 말씀하시는분들이 많으신데 항상 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정확한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혹시나 또 개정이 됬는지는 확인이 필요합니다.)
제가 했을때와 큰차이는 없는것 같습니다.
링크 제일 마지막에 주요사항을 특히 잘읽어보시고 상한선(B+)이 있지 하한선은 없습니다.
즉, F받을 수 있습니다.
1
0
큰 붓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큰 붓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큰 붓꽃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