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입증 없이 새도 들어갈 수 있나요?
글쓴이
- 2020.12.26. 16:50
- 424
신분증 맡긴다든가?
가능한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돌파
1
1
야릇한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야릇한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경비실 문의
2
1
나쁜 주목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쁜 주목]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입구 점프해서 넘어가면 됨
1
1
친근한 메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친근한 메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들어갈수는 있겠지 야마카시하거나 뭐 돌파하거나 ㅇㅇ 올바른방법인지 아닌지 여부랑 조건을 적어줘야 답변가능
0
2
착잡한 해당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해당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될걸요 코로나이전에는 일반인들 맡기고하는거 좀봤는데
0
0
발냄새나는 애기일엽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발냄새나는 애기일엽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