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철 유폰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글쓴이
- 2020.12.27. 14:43
- 288
온통광고글천지라.. 민병철 유폰이나 이런 회화관련 서비스? 사용해보신분 계신가요
한번이용해볼려고 하는데 어떤지 궁금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의젓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모시풀
오.. 답변 감사합니다
혹시 정규회화 들으시나요?
사실 제가 가장망설이게 되는 부분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주3 20분이 한달에 15만 3천원정도하던데.. 혹시 좀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 여쭤봅니당
혹시 정규회화 들으시나요?
사실 제가 가장망설이게 되는 부분이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더라구요..
주3 20분이 한달에 15만 3천원정도하던데.. 혹시 좀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 여쭤봅니당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자동 월 결제 걸어놓으면 13까지 떨어져요. 첫달은 99000인가 사용했어요 뭐 추천 돈 받고 하다보니..
전 정규회화 듣고있어요
전 정규회화 듣고있어요
0
0
의젓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의젓한 모시풀
혹시 본공부는 어떻게 하세여? 저도 스피킹이 아예안돼서 전화영어를 보조로 하려하거든요ㅎㅎ
0
0
아픈 머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머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픈 머루
프렌즈 보면서 표현정리하는거나 네이버사전이랑 파파고 띄워놓고 지금 머리로 생각하는거 자꾸 영어로 표현하려고 하는거?
bbc나 cnn어플로 관심있는 뉴스도 밥먹으면서 모르는 단어 정리하고 있어요.
bbc나 cnn어플로 관심있는 뉴스도 밥먹으면서 모르는 단어 정리하고 있어요.
0
0
의젓한 모시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의젓한 모시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튜터링 괜찮은거같아요 수달그려진 어플인데 전 잘 썼어요
0
0
천재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가리 열리는 느낌이라.. 본영어공부는 따로 하던거 계속하시면서요 ㅎㅎ 주 3 20분 하고있습니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