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하는 기업 인사담당자에게 하고 싶은 말 적고가요
글쓴이
- 2020.12.27. 22:55
- 389
두번 떨어뜨렸으면 됐잖아 좀 뽑아라 ㅅㅂ
개처럼 일할테니까
왈왈!! 그를르르르르루 왈왈왈 헼헼헼져어서비터ㅕ2ㅕ겨거렺바녀2ㅕ겨83ㄷ8ㅅ2ㅑ터28개
권한이 없습니다.
저를 뽑아주신거 감사한데 일을 똑바로 안하시나보네요.
0
0
무심한 백일홍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심한 백일홍]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힝 속았지??
0
0
애매한 코스모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애매한 코스모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렇게말하는애들 인개원가는순간부터 회사욕 시작
0
0
푸짐한 한련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한련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너도 옛날엔 입사지원자였자너 좀 살살해 임마.
라고 해주고 싶다
라고 해주고 싶다
0
0
머리좋은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좋은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좋은 비름
그 때는 입사가 안 힘들었어요
0
0
귀여운 매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귀여운 매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