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7,9급
글쓴이
- 2020.12.28. 16:05
- 881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금공은 닫히고 있고 ㅠㅠ 공무원 7,9급도 닫히고 있는 중인가요?? 어떤 분들은 5년은 거뜬하다 하시고.. 어떤 분들은 공무원 총량제 때문에 길게 봐야 3년이라고.. 어디에 장단을 맞춰야 할 지 모르겠어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런거 생각하지말고 준비하면다돼요 막 개어려운시험도아니고 자리가안생기진않음 계속 퇴직자가나오는데
0
0
엄격한 비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엄격한 비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급은 원래 t/o 적어요. 지역마다 1~2명밖에 안뽑으니까 그냥 준비하세요. 더 줄어들것도 없습니다.
0
0
황홀한 물매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홀한 물매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역7급은 원래 적은데 적어지고 있긴해요 퇴직자 명단 매년 줄어들긴 함 몇년 전에 확빠지고
0
0
운좋은 광대수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운좋은 광대수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