츌첵스터디
글쓴이
- 2020.12.29. 12:15
- 154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솔직히 이거 왜하는거냐???
7시 출첵 이면 이해를 한다
9시, 10시 출첵 스터디는 왜 하는거냐
그시간에도 못일어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 의지면 공부를 접어야 되는거 아니냐?!!!
까는게 아니라 진심 궁금해서 물어본다 출첵 스터디
원들 댓글좀 달아주라
권한이 없습니다.
도서관스터디9시면 7시에는 일어나야 넉넉하게 학교 도착합니다 본인기준으로 생각마시길~
0
0
꾸준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닭의장풀
졸업사진 찍으로가냐 2시간이나 준비해?
0
3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 학교앞에 삽니까?ㅋㅋㅋ 그정도 상황파악이 안되는거면 이런글올리는게 부끄러운거죠. 본인이 졸업때 2시간공들이나보네요. 신고했습니다 ~
0
0
꾸준한 닭의장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닭의장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시 출첵하려면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그래야 스터디 할 수 있는건가요;;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2
1
청결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시 출첵하려면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그래야 스터디 할 수 있는건가요;;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1
0
청결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시 출첵하려면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그래야 스터디 할 수 있는건가요;;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1
0
청결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시 출첵하려면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그래야 스터디 할 수 있는건가요;;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1
0
청결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7시 출첵하려면 5시에 일어나야하는데 그래야 스터디 할 수 있는건가요;;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좀 심하네요.
스스로 매일 12시에 자고 5시에 일어나고 있는지 다시 생각해 보시고 글쓰시기 바랍니다.
1
0
청결한 시닥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청결한 시닥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