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목 통증 잘 보는 정형외과 추천 부탁드려요..
글쓴이
- 2020.12.29. 13:05
- 220
되도록이면 6시 이후까지 하면 좋겠고..학교 앞이면 좋겠ㅈ만
서면까진 갈 수 있어요..
어깨가 뽀사질 거 같아요....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거 목디스크일듯 경험담임
0
0
머리나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머리나쁜 지리오리방풀
어깨 왼쪽만 아프고 딱딱하게 굳고 목부터 등까지 좀 저릿저릿하고 팔꿈치랑 손까지 저린데..디스크일까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증상보니 거의 확실한거같은데요
0
0
머리나쁜 지리오리방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지리오리방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팔저릿 = 경추디스크
0
0
촉촉한 꽃개오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촉한 꽃개오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튜브에 정선근 치고 보세요. 제일 좋습니다. -10년 통증 경험자-
0
0
민망한 소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민망한 소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