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기업 전기직 오픽 딸까요 말까요?
글쓴이
- 2020.12.29. 18:09
- 523
토익 850
전기기사
한국사 2급
컴활1급
있는데
오픽 IH 딸까요 NCS 나 할까요
한전 저번하반기 전국권 서류 턱걸이합이라 고민되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병행가능하잖아요. 공부시간 조금만 더 늘려서 ㄱㄱ
0
0
착잡한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잡한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잡한 둥근잎나팔꽃
우문현답 감사합니다 정신차릴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약하네요
0
0
꾸준한 개구리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꾸준한 개구리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꾸준한 개구리밥
고러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오픽은 점수 퍼주는 시험이라 1주 정도 하루에 2시간정도씩 하면 ih 이상 나올겁니다.
0
0
초연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정영엉겅퀴
넵 감사합니다 빡공달려야겠습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초연한 정영엉겅퀴
점수를 퍼준다고요? 님이 말한 기준은 어느정도 스피킹 베이스 있는사람 기준아닌가요??
0
0
때리고싶은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푸조나무
약간 일반화된 내용이긴 합니다만. 기업에서 토익 환산 등으로 고평가해주는데 비해 들어가는 노력은 낮다고 생각합니다. 예를 들어 토익 780정도로 환산되는 im2는 그냥 기본으로 주는 점수 정도이고, 935로 환산되는 ih도 그다지 유창하지 않아도 쉽게 주거든요. 토익은 그 점수 달성하려면 몇달 걸리는 경우도 많은데, 오픽은 그보다 훨씬 쉽게 가능하고요.
물론 언어라는 과목 특성상 사람마다 케바케가 너무 크긴 하죠.
물론 언어라는 과목 특성상 사람마다 케바케가 너무 크긴 하죠.
0
0
초연한 정영엉겅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초연한 정영엉겅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월 안에 딸 듯
아니면 kbs한국어 3+ 이상 받는 거도 있고
아니면 kbs한국어 3+ 이상 받는 거도 있고
0
0
한심한 백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한심한 백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한심한 백선
열심히 해봐야겠네요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피킹 하나 만들어서 사기업까지 병행하세요
0
0
때리고싶은 푸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때리고싶은 푸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때리고싶은 푸조나무
넵 확실히 필요해보이네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