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 다 팔고 리플 다 샀는데
글쓴이
- 2020.12.29. 23:53
- 588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더리움 다 판 돈으로 11:50분 업비트 기준으로 리플 다 샀습니다..설마 상폐하진 않겠죠...
아 떡락중...ㅋㅋㅋㅋ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힘내.. 지금 팔았어..?
0
0
행복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양지꽃
후 방금 팔았슴다..ㅜㅜ 찔끔 먹은 듯. 다 팔고 다시 이더 다 담았습니다 ㅋㅋ 이더 갯수좀 늘려보려 했는데 찔끔 늘렸네요 ㅜㅜ 여튼 어제 나락 가는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느낌은 다시 오를 것 같은데 주특기가 소녀 매매라 쫄리면 튀어서..ㅜㅜ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아 지금팔면 다행이네요 어제 새벽에 200저항선 두드리고 다시올라오던데..ㅋㅋㅋㅋ
0
0
행복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행복한 양지꽃
두드리길래 팔고 안내려가길래 다시 샀습니다ㅋㅋ 식겁하는 줄...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다행이네요 ㅋㅋㅋ 성투합시다.. 리플때문에 장이 휘청거리네요
0
0
행복한 양지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행복한 양지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 리플 거래 하지마라
2. 1원칙을 무조건 지켜라
2. 1원칙을 무조건 지켜라
0
0
육중한 설악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육중한 설악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