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학금을 받을 수 있을까요?
글쓴이
- 2020.12.30. 14:29
- 255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제가 전공에서 3과목 모두 B+를 받아버렸습니다.
제가 20학번이고 주변에 아는 친구가 별로 없어서 어느 정돈진 잘 모르겠지만 잘 봐줘도 상위 40%쯤 되는 것 같네요.. 공부를 한다고 한 건데 참 절망스럽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다행으로 교양에서는 거의 다 A+를 받아서 학점계산기로 평점 확인해보니까 4.05더라고요.
저번 학기 땐 4.36인가 나와서(2등) 성적 우수 장학금으로 B+C2인가? 뭐 그런 식으로 반액 조금 안되게 받았었는데 이번 학기에는 장학금을 받을 수 있을까요? 아님 어려울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앞에 국장 받는친구들 있으면 받을 것 같은디
0
0
보통의 타래난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의 타래난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보통의 타래난초
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로나 전 4.05정도면 거의 백오십정도? 받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 2등했을 때 절반 좀 안되게 받으셨으면 그냥 못 받을 확률이 높아 보여요 ㅠㅠ
장학금은 그 학기 등수, 더 높은 학생이 국장을 받느냐랑 학과에 돈이 얼마나 많은지만 고려대상이어서 까보기 전까진 모를 것 같습니다..
장학금은 그 학기 등수, 더 높은 학생이 국장을 받느냐랑 학과에 돈이 얼마나 많은지만 고려대상이어서 까보기 전까진 모를 것 같습니다..
0
0
참혹한 산뽕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참혹한 산뽕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참혹한 산뽕나무
아... 학과에 돈이 많아야 장학금도 많이 돌아오는군요.. 대학교 단위에서 어떻게 주는 줄 알았는데..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