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 학원 다니려고 하는데요 추천좀 해주세요!
글쓴이
- 2020.12.30. 16:05
- 245
부산대 파고다 끝토익 괜찮나요? 수능 3등급 정도 됐는데 5년동안 영어 놓고 살았거든요 700이랑 800반 있던데 2달동안 850이상 목표 중인데 둘중에는 뭐가 좋을까요?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900점 목표하는거 추천드려요!!
700점 반 하면서도 스터디그룹 묶어주는데 거기서 기출 계속 돌리거든요!!
아마 이게 제일 좋은트리일겁니다 2달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