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쓴이
- 2020.12.31. 07:22
- 304
.
권한이 없습니다.
내복약 처방을 받을 수도 있으니 가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0
0
재미있는 감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재미있는 감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혀 불안해할 필요 없는데여? 아프면 병원가는게 맞죠 이시국이라고 끙끙앓아야 하나요?
1
0
머리나쁜 까치박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머리나쁜 까치박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릴확률희박하니 걱정 ㄴ
0
0
센스있는 둥근잎나팔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센스있는 둥근잎나팔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치과도 가는데..
0
0
적절한 감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절한 감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님이 기저질환 두세개씩 갖고 있지 않은이상 그 정도까지는 쫄 필요 없습니다
0
0
멍한 배초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멍한 배초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