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직 9급 직렬 ㅊㅊ점요.
글쓴이
- 2020.12.31. 17:57
- 988
올해 지방직 최합하고 발령 대기 중입니다. 내년 국가직 한번 더 쳐볼려고 하는데. 전국일행/지역일행은컷이 너무높고 교정/철경도 교대근무라 제외하려고 합니다. 나머지 직렬 중 혹시 재직 중인 선배님들 계시면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검찰직
0
0
코피나는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동백나무
선택과목 행법 사회인데 검찰직은 행법이 없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피나는 동백나무
호곡
0
0
코피나는 동백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피나는 동백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직 안 다니시고 치는건가요?
0
0
잘생긴 가막살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잘생긴 가막살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잘생긴 가막살나무
네 아직 발령이 안 나서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직보다 국가직이 더 낫나요?
0
0
냉정한 꿩의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꿩의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직 영어 몇점받아야해요?
0
0
개구쟁이 눈개승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개구쟁이 눈개승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직 어디신지.. 부산시 정도면 일행 제외하고는 지방직이 더 나아요.... 국가직 교행도 괜찮은데 일행이랑 막상막하일테고..
법이랑 사회 칠 수 있는 것 중에서 일행빼고 하면 다 그저그런듯 워라밸 추구하시면 경행도 좋은데 비주류,승진,수당 생각하면 또 마냥 좋지만은..
법이랑 사회 칠 수 있는 것 중에서 일행빼고 하면 다 그저그런듯 워라밸 추구하시면 경행도 좋은데 비주류,승진,수당 생각하면 또 마냥 좋지만은..
1
1
기발한 게발선인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게발선인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게발선인장
저는 경남 시단위입니다...ㅠㅠ올해 선택과목 개편 마지막이라 아까워서 더 좋은 곳으로 한번 더 처볼려구요. 워라벨이 1순위라 수당 승진 상관 안 쓰는데 경행으로 한번 쳐봐야겠네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경남 붙으실 정도면 국가직 일행이나 교행 치시는게 낫지않을까요?
0
0
촉박한 대왕참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촉박한 대왕참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게발선인장
일행은 왜 제외하나요? 더 안좋은 부분이 있나요...?
0
0
괴로운 푸크시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괴로운 푸크시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괴로운 푸크시아
일행이 더 좋다는 소리 아닌가요? 내가 잘못 읽은건가
1
0
멋진 왕고들빼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멋진 왕고들빼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게발선인장
경남시면 괜찮은데요
0
0
건방진 할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건방진 할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발한 게발선인장
9급 기술직은 어떨까요..?
0
0
기발한 민백미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발한 민백미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