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생산직 들어가고 싶어요 ㅠㅠ
글쓴이
- 2020.12.31. 22:09
- 582
인터넷 찾아봐도 대졸이 가는 방법은 잘 없네요 ㅠㅠ
인맥이 없으면 ㅠ
권한이 없습니다.
초대졸도 생산직 가기 힘듬 산안기 4개따고도 서탈하던데
2
0
똑똑한 비수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똑똑한 비수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무슨 인맥 타령임 ㅋㅋ 사장이 인맥질 해도 잡혀가는데..
0
0
끌려다니는 피나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끌려다니는 피나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ㅠ
0
0
부자 칡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칡]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뭔설이지ㅋㅋㅋ
0
0
아픈 감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픈 감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