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러 서교공
글쓴이
- 2021.01.01. 23:51
- 1068
만약 지방러가 서교공을가면 평생 무주택자로 살아야될거 같은 느낌이 드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비교적 낮은연봉, 사택제공x, 자녀 등록금지원x) 교통공사가고 싶긴한데 현실을 봐야겠죠?
권한이 없습니다.
0
0
까다로운 진달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까다로운 진달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가고 이직노려셔야죠
저는 하반기 서교공 코레일 붙고 그냥
코레일 갔어요
저는 하반기 서교공 코레일 붙고 그냥
코레일 갔어요
0
0
적나라한 나도밤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적나라한 나도밤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느 부자 이성이 구제해주지 않는 한 평생 그렇게 살아야 될듯
0
0
황송한 브라질아부틸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황송한 브라질아부틸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지방러 서교공은 진짜 최악인거같은데 금수저 아니면.. 걍 그 정도 뚫을 실력이면 딴데도 금방 붙을텐데 차라리 연고지 코레일이나 발전소를 갈듯
0
0
푸짐한 꼬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꼬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제발 서교공 붙고 고민좀^^
어차피 필기응시자 99퍼센트가 ncs에서 다 나가떨어짐^^
어차피 필기응시자 99퍼센트가 ncs에서 다 나가떨어짐^^
0
5
더러운 흰씀바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운 흰씀바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더러운 흰씀바귀
님 같은 사람? ㅋ
0
0
밝은 우산이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밝은 우산이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맞음.. 가도 이직해야됨 지방인이 굳이 갈 이유가 없는 회사죠 서울사람이면 반대로 엄청 메리트 큰 회사지만
0
0
현명한 변산바람꽃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현명한 변산바람꽃]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레일은 쫌..ㅋㅋ
0
0
푸짐한 매화노루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푸짐한 매화노루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서교공이랑 일반 공공기관 둘 다 붙어서 후자에 재직 중입니다. 집이 부산인데 사택이나 거주지원금 없다고 해서 서교공 버렸습니다. 지금은 부산에서 근무 중이라 나름 만족스럽습니다.
0
0
우아한 긴강남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한 긴강남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저 조건이면 무주택자 확정이죠
여자분이면 몰라도 남자분이면 말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