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리사 시험을 준비하고 싶습니다
글쓴이
- 2021.01.02. 17:38
- 1179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부산대에서 변리사 시험 준비할 수 있는 방법은 인강밖에 없을까요...?
지금 공대 2학년까지 평균 3점대 후반으로 마쳤는데 변리사 시험 할려면 학점다 포기하고 고시만 공부하면 되겠죠...?
또 우리학교는 고시생 네트워크 같은 거라던가 학교에서 지원해주는 거 없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유튜브 홍기석 ㄱㄱ
0
1
싸늘한 돼지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싸늘한 돼지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싸늘한 돼지풀
감사합니다 참고해볼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차는 한빛인강보면서 밑에서하고
2차는 서울 한빛가서 GS스터디하면됨
3년까지 잡고하면되요.
2차는 서울 한빛가서 GS스터디하면됨
3년까지 잡고하면되요.
0
0
착실한 잣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잣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착실한 잣나무
과목별로 유명한 사람들있던데... 한빛 아니어도 괜찮을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웬만하면 한빛꺼 들으세요.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보는거 보는게 나음.
0
0
깨끗한 붉은토끼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깨끗한 붉은토끼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신목정에서 지원은 해주지 않나요? 기술고시 위주이지만
아마 자료나 지원등 해줄꺼에요
아마 자료나 지원등 해줄꺼에요
0
0
피곤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삼나무
신목정은 처음들어봐서... 어디에서 찾아보면될까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피곤한 삼나무
아 신목정은 행시고
기맥정입니다
죄송합니다 지금 전기직 기술고시2명 합격자 올라온
부산대 고시대비반인데 아마 변리사도 지원해줬던거 같아요! 마이피누에 글 올라와있습니다
기맥정입니다
죄송합니다 지금 전기직 기술고시2명 합격자 올라온
부산대 고시대비반인데 아마 변리사도 지원해줬던거 같아요! 마이피누에 글 올라와있습니다
0
0
피곤한 삼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피곤한 삼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다음달 1차 시험 준비하고있구요 휴학하고 하심을 추천드립니다 물론 변리사되면 학점 중요치않지만 그래도 학교랑 병행하는 사람들 굉장히 힘들어하고 전업으로도 공부할 양이 많아서 허덕이는 공부입니다 +신목정에서 딱히 지원이있는거같지는않습니다
0
0
어두운 채송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어두운 채송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어두운 채송화
조언 감사드립니다! 혹시 과목별로 누구 강의 들으셨나요..?
한빛에서 다 해결할지 과목별로 유명한 사람꺼 들을지 고민이네요ㅠㅠ
한빛에서 다 해결할지 과목별로 유명한 사람꺼 들을지 고민이네요ㅠㅠ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우리학교는 지원 전무합니다..
1차는 학업병행 가능합니다.
전 공부안하고 놀다가 뒤늦게 정신차려서 변리사준비했는데
변리사준비하면서 성적 더 올랐어요 충분히 가능.
병행이라면 1차 1년잡으심되요.
1차는 인강으로 다 들으심되고 사람들 많이 듣는걸로 아무거나 들으심됩니다. 민법부터들으세요
2차는 병행 할 수 없어요. ㄹㅇ
지에스 라고 시험처럼 답안지 쓰는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직접 학원 가야되요.
서울가시는거 추천합니다. 학원뿐 아니라 스터디 등 정보가 서울가야 구할 수 있어요.
전 첨에 주위에 아무도 아는사람 없어서 헤맸습니다...
궁금하신거있으시면 답해드릴께요
1차는 학업병행 가능합니다.
전 공부안하고 놀다가 뒤늦게 정신차려서 변리사준비했는데
변리사준비하면서 성적 더 올랐어요 충분히 가능.
병행이라면 1차 1년잡으심되요.
1차는 인강으로 다 들으심되고 사람들 많이 듣는걸로 아무거나 들으심됩니다. 민법부터들으세요
2차는 병행 할 수 없어요. ㄹㅇ
지에스 라고 시험처럼 답안지 쓰는것이 있습니다
그래서 보통 직접 학원 가야되요.
서울가시는거 추천합니다. 학원뿐 아니라 스터디 등 정보가 서울가야 구할 수 있어요.
전 첨에 주위에 아무도 아는사람 없어서 헤맸습니다...
궁금하신거있으시면 답해드릴께요
0
0
불쌍한 산초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불쌍한 산초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