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대 4학년 남은 학점
글쓴이
- 2021.01.03. 06:34
- 573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이제 4학년 올라가는 공대생입니다
제가 졸업학점까지 남은 게 20학점인데 17+3 정도 하면 괜찮을까요?
그리고 보통 공대 4학년이면 남은 학점이 어느정도 되나요??
개인적으로 제가 남들 보다 많이 남았다고 생각해서 조금 걱정 되네요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공과대학생평균
0
0
부자 감자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자 감자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래 딱 그정도 남움
0
0
착실한 족두리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착실한 족두리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막학년때 13학점 남았었네요
0
0
천재 무궁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천재 무궁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막학년때 졸업설계 (4) + 전공 2개 (6) 총 10학점 남았었어요. 물론 3-2까지 20-23 들었네요
0
0
진실한 느티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진실한 느티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