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전 고민
글쓴이
- 2021.01.03. 11:52
- 376
* 반말, 욕설, 정치글 작성 시 게시판 글쓰기 권한 영구 정지
저는 이제 3학년 올라가는 자대생입니다
과가 진짜 내길이 아니다, 라는 건 아니지만 공부를 열심히했는데도 성적이 진짜 안나와서(준상대일때는 a0, 이번학기 c쁠) 원래 편입을 생각했는데 리스크가 너무 커서 복전을 고민하고있습니다.
조경학과나 실내환경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데 조경은 밀캠이라 왔다갔다하기가 어려워서 실환디를 복전하고 싶은데, 아무래도 CAD같은 컴퓨터 프로그램등을 다뤄본 적도 없고 졸작준비도 많이 힘들다고 하셔서 고민이 됩니다...
제 계획은 우선 복전을 하면서 적성을 더 알아볼 예정이고 교환학생도 다녀올 생각입니다! 제때 졸업하는건 이미 생각도 안하구있고요,, 실환디 복전하신 분들 아니면 전공하시는 분들 생각 듣고 싶습니다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는 복수전공을 통해 신선한 충격을 경험했어요. 본전공 수업들을땐 진짜 듣기도 싫고 이런거 배워봤자??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차라리 자퇴를 할까하다가 복수전공을 선택했어요. 근데 이게 웬일일까요 수업이 진짜 재밌고 다음엔 뭘배울까? 기대가 들더라구요, 그 결과 복전한쪽의 전공을 살리게 되었답니다. 물론 그 과정은 정말 힘들었어요 선수과목 안듣고 무작정 들을려니 머리가 아팠어요. 하지만 어떻게든 하니까 되더라구요 ㅎㅎ 후배님 복전을 한다는게 리스크가 크게 느껴지기도 하고 약간 모험적인 측면도 있는데 하면 다됩니다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0
0
냉정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냉정한 콜레우스
아하 ㅜㅜ !!복전하신 과는 무슨 계기로 하신건가요? 관심생겨서 함 해보자 하구 하신건가요!?
0
0
글쓴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글쓴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글쓴이
복전을 선택한 계기는 본전공의 수업에서 벗어나고 싶어서 였고 전공은 저도 자연계열 쪽이었는데 똑같은 자연계열로 하면 크게 의미가 없을 거 같아 특색있게 완전히 다른 상경계열을 선택했습니다 ㅎㅎ
0
0
냉정한 콜레우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냉정한 콜레우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